건너뛰기 메뉴



언론보도

남양주시복지재단, 2022년 상반기 사회복지 우수 프로그램-사회복지시설 기능 보강 공모 진행(2022.04.04)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2년 4월 7일 14시 30분 19초
조회
271

남양주 구성서 기자 = 경기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이달부터 2022년 상반기 사회복지 우수 프로그램 및 사회복지시설 기능 보강 공모 사업을 진행한다.

사회복지 우수 프로그램 공모 사업은 사회복지 서비스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소외계층 대상자들의 복지 서비스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회복지시설 기능 보강 공모 사업은 사회복지시설의 개·보수와 장비 구입 지원 등을 통해 시설의 역량을 강화하고 대상자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올해 사회복지 우수 프로그램 및 사회복지시설 기능 보강 공모 사업에는 기존보다 확대된 2억 원 규모의 기부금이 사업비로 배분될 계획이며 지원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사업 계획서를 심사해 20개 기관에 최대 1000만 원의 사업비를 각각 지원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관은 이달 중 재단과 사업 수행 협약을 맺고 5월부터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촘촘한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공정한 배분 체계 구축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목록보기